본문 바로가기

사진여행/기타 사진

목단강

중국 흑룡강성에 있는 목단강 입니다,,

목단강 공항,,,,

목단강 시 중심가와 거리 풍경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겨울이라서.....
도로에 제설 작업을 했는데 우리나라같이 제설 장비로 하는게 아니라 일일이 사람들이 나와서 눈을 쓸고 얼음을 깨고 그러더군요,,,,

 

시내을 돌아보다가 멀리서 사람들이 모여 있는것을 가봤는데 차량 접촉사고 가 났네요,,,

목단강역,,,


 

이곳에도 기아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있더군요,,
기아자동차 중국법인에서 운영한데요,,,
그리고 중국의 주유소 입니다,,,
우리나라같이 청결하지도 않고 주유원들이 서비스 자체가 없어요,,,

청량리 노래방,,,ㅋㅋㅋㅋ
목단강 지하상가에요,,,우리나라 지하상가랑 별차이가 없더군요,,,

목욕탕,,,,우리나라 목욕탕 생각하고 들어가면 실망합니다,,,단지 따뜻한물이 있다는게 좋읍니다,,

파출소,,,,

이곳에도 교회가 있더군요,,,우리나라 기독교 정말 대단합니다,,

이 집은 무당집이 아니라 결혼한 집이래요,,,신혼부부가 사는 집이죠,,,,
중국에서는 결혼하면 저런 깃발과 글자을 붙인다고 하네요,,
우리나라는 저런 깃발 있의면 무당집이라고 생각하는데,,,,ㅋㅋ

중국의 공중전화기와 버스정류장의 표지판,,,





중국에 진출한 기아자동차와 현대자동차,,중국공장에서 생산된 차량입니다,,,
시내에는 아직도 삼륜차가 있고 우마차 등이 돌아다니고 자전거와 수레을 개조해서 짐을 운반한답니다

목단강 조선족 거리와 조선족 병원 내부 병실 모습입니다,,
병실이 한국 병원 병실에 비하면 위생적이지 않아요,,,,
목단강도 조선족들이 주로 많이 거주하는 거리가 있더군요,,,,
근데 한족들도 한글간판 걸고 식당운영을 많이 하더군요,,,,

슈퍼인데 퍼슈라고 잘못 표기했네요,,,ㅋㅋㅋ


중국의 전기 콘센트 입니다,,
한국하고 다른점이 3구짜리가 있어요,,,한국에서 사용하는220v제품가져가도 사용할수있어요,,

시내버스을 탓는데 우리나라 7~80년대 차량학 비슷하더군요,,,
특이한점은 겨울인데도 히터을 않 켜주더군요,,,


이상 목단강 사진 몇장 올렸읍니다,,



memory+

'사진여행 > 기타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수  (0) 2012.02.27
송화단,센야단  (0) 2011.11.21
중국음식  (0) 2011.11.21
보름달  (0) 2011.05.04
자연의 신비  (0) 2011.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