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기타

맥스킹 s10 무선 진공물걸레 청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스킹 s10 무선 진공물걸레 청소기을 약10개월 정도 사용해본 결과물을 소개 할까 합니다

 

저는 이 제품을 19년도08월 초순경에 옥션에서 구입을 해서 사용하던중 거치대가 불량의로 인해

충전이 제대로 않 돼서 옥션상에 나와있는 판매처에 문의을 해서 바로 새제품의로 교환을 받아서

사용했습니다

저는 솔직히 중소기업제품이라서 별로 믿음이 가지을 않았는데 국내에서 생산판매되는 제품이라서

믿고 사용했습니다

 

가격면에서도 국내 대기업제품이나 외국계 제품에 비해서 절대 뒤지지 않고 거치대가 불량일 때는

판매처에 전화 하니간 하루만에 새 제품이 도착하고 그래서 주변 지인들한데 맥스킹s10 에 대해서

홍보을 많이 해주고 실제로 구매한 사람들도 여럿 있었습니다

 

국내 중소기업제품이 성능이 이렇게 좋고 서비스도 만족스럽게 해주고 너무 좋더라고요,,,

근데 시간이 갈수록 제품이 제 기대을 실망의로 만들더군요,,

거치대에 거치한 모습
문제가 되는 부분

위 사진에 서 보듯이 손잡이 부분과 청소봉 사이에 나사못을 박은 부분이 보일것입니다

문제가 되는 부분 설명

위 사진에서도 설명이 있듯이 사용중에 나사못을 박은 부분이 청소중에 빠지더군요,,,

그래서 저는 나름대로 A/S을 보내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저 부분만 않빠지게 하면 청소 하는데 큰 지장이

없을것 같아서 나름대로 나사못 을 박고 사용했는데 위 사진의 손잡이 부분과 청소봉의 전기 연결 부분

이 물걸레을 사용하다 청소기을 교체 사용할때 전기 선까지 같이 빠져버리더군요,,,

 

그래서 저부분은 어떻게 할수가 없어서 A/S을 보내야 겠다 생각하고 거치대을 a/s받았던곳에 전화을 하니간

그곳을 맥스킹s10판매 을 종료 했기 때문에 엠제이코리아 라는 고객센터 전화번을 알려주면서 거기서 a/s을

받의면 됀다고 해서 엠제이코리아 고객센터로 전화 하니간 거기서는 시에스코리아 라는 a/s업체 로 보내면 됀다고

하고 주소와 연락처을 문자로 보내주고 또 청소봉 구입 을 내가 하는 줄 알고 청소봉 구입비용에 관련되서 문자

로 메세지을 보내줬고 문자로 보낸 청소봉 구입비용은 1만원...

 

근데 알고보니간 시에스코리아는 중소기업공동a/s센터 인것같아요,,

마찬가지로 엠제이코리아 고객센터라고 하는곳도 더블에스샤이니 라는 곳이고 중소기업 공동 고객센터 인것

같아요,,,

 

어찌됐든 제 제품이 a/s센터에 접수가 돼서 a/s기사가 저녁에 연락이 왔는데 제가 보낸제품은 무상A/S가 않돼고

유상A/S밖에 않됀다고 하더군요?

2만원을 보내주면 새 제품의로 보내준다고 하고 이유을 물어보니깐 파손이 됐다고 하는데 어디가 파손이 됀거냐?1년도 않됀 제품인데,,나사못을 박았던부분은 청소을 하는중에 빠져서 나사못을 임시로 박고 사용했고 전기 연결부분이 자꾸 빠져서 선이 끊어지면 사용을 못 하게 되서 A/S을 보낸것인데,,,

 

지난번에 거치대가 문제가 되서 충전이 잘 않됄때는 판매처에 문의을 하니간 바로 새제품의로 보내주던데 A/S센터는 유상수리을 해준다고 하고,,,

그리고 A/기사한데 문자로 들어온 청소기봉은 1만원인데 왜 서비스센터에서는 2만원이냐 라고 따져 물의니간 그럼 1만원만 주세요 그럼 새제품의로 보내드릴게요 하고,,,

난 1만원~2만원이 중요 한게 아니라 맥스킹S10 을 19년도08월에 구입을 했고 현재 20년06월 아직 1년이 않됐의니간

거치대가 문제가 있었을때 처럼 새 제품을 원했는데 맥스킹제조사 엠제이코리아 측에서는 않됀다고 하면서 손잡이와

청소봉의 전기 연결부분만 나사을 새로 박아서 보냇더군요,,,

분명히 몇일 사용하다보면 다시 빠질덴데,,,,,

 

근데 뭐가 문제냐면 엠제이 코리아 고객센터라는 곳도 엠제이 코리아 제조사 직통 전화을 모르고 오로지 본사와의 소통은 메신저로만 소통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객센터 직원한데 그럼 고객불편사항을 접수할데니간 엠제이 코리아 직원하고 연락하게 해달라고 했고 하루가 지나서 연락이 와서 그동안의 제품사용 에 대해서 설명을 했고 서비스에 대해서도 설명을 했습니다,,

이 본사 직원 이라는 사람은 서비스센터 직원이 실수을 했다고만 하고,,,

 

이렇게 소비자들한데 서비스을 하면 중소기업 제품을 사용해달라는 말이 나올까요?

제가 사용해보니간 맥스킹S10 제품은 청소도 잘돼고 좋아요,,,근데 청소봉과 손잡이 부분이 약해서 봉이 빠져요,,,

그럼 A/S보내면 1년이 않됐기 때문에 새로운 청소기 봉 의로 보내줘야 하는데 도리어 구매을 하라고 하고

암든 A/S나 본사쪽에서도 소비자을 대하는게 너무 실망스러울 따름입니다,,

맥스킹 제품을 구매 하실분들은 제 리뷰을 잘 읽어보시고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의면 합니다

소비자들이 왜  대기업제품을 선호 하고 구매 하는지 알수 있을것 입니다

'게시판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년희망공장  (0) 2020.08.25
헌혈증서  (0) 2020.06.20
세계헌혈자의날  (2) 2016.05.17
네트워크  (0) 2016.01.19
프랑켄슈타인  (0) 2015.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