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맛집여행

화곡역 양꼬치 명품양꼬치

서울 화곡역 근처에 있는 양꼬치 집을 소개 합니다,,

 

평소에도 양꼬치을 좋아하는데 화곡역 근처에는 양꼬치 집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얼마전에 명품양꼬치 라는 양꼬치점이 오픈했더라라고요,,

 

명품 양꼬치점은 무한리필 메뉴도 있어서 가격에 부담없이 양꼬치을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ㅋㅋ

 

일단은 사진의로 조금 이라라도 구경을 한번 해보세요,,,

 

명품양꼬치 입구 모습

 

화곡역 명품 양꼬치 가게 내부 모습,,,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아요,,,

 

드디어 양꼬치가 나왔습니다,,

저는 무한리필을 주문했는데 이곳은 새우꼬치 소고기꼬치 돼지고기꼬치 양고기꼬치 닭날개꼬치 닭똥집꼬치 등 여러가지 꼬치 종류가 나왔습니다

제가 예전에 중국에가서 양꼬치 가게을 갔는데 중국의 양꼬치도 이곳 같이 다양한 종류의 꼬치가 있었습니다

서울의 가리봉동이나 대림동 의 조선족들이 운영하는 양꼬치집을 가보면 오로지 양고기 꼬치밖에 없던데 이곳은 여러종류의 꼬치맛을 볼수있어서 좋았습니다,,ㅋㅋ

 

 

 

양꼬치을 먹고 온면 맛도 봤는데 약간 싱거운 맛은 있는데 매콤하고 그런대로 맛 있었습니다,,

 

가격은 위 사진을 보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참고로 위 메뉴에 요리류 에 보면 소혈관볶음 이라고 있는데 이것이 즈란심관입니다

 

 

 

명품양꼬치는 지하철5호선 화곡역 7번출구로 나와서 부천방향의로 쭉 가면 예전에 까치산식당 못가서 동인빌딩 2층에 있습니다,,,

 

화곡역 근처에는 양꼬치 집을 못 봤는데 명품 양꼬치 가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ㅋㅋ

 

암든 저는 이곳을 화곡역 맛집 의로 강력 추천합니다,,

 

화곡역 양꼬치 위치는 아래 약도을 참고 하세요,,,

 

 

 



'게시판 > 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골냉면  (0) 2020.06.20
정읍쌍화탕집  (0) 2016.01.18
송어회  (1) 2015.09.28
원조명동찌개마을  (0) 2015.08.10
한식백반  (0) 2015.06.12